자유게시판
“나라 망신”…태국서 한국인 7명 무더기 체포, 무슨 일? [포착]
페이지 정보

본문
방콕 번화가서 불법도박장 운영·가담
태국 수도 방콕의 번화가에서 한국인 7명이 무더기로 체포됐다.
23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카오솟에 따르면 방콕 경찰은 지난 21일 밤 방콕 번화가인 통로 지역의 한 건물을 급습, 한국인 7명과 태국인 2명 등 총 9명을 체포했다.
경찰은 한국인 남성 A씨와 여성 B씨는 불법 포커 도박장 운영 혐의로, 태국인 문지기 1명 등 나머지 용의자 7명은 불법 도박 가담 혐의로 각각 체포·기소했다.
A씨는 도박장 장소를 확보하고 문지기에게 운영 관련 지시를 했으며, B씨는 딜러 역할을 하면서 자신의 현지 은행 계좌를 통해 도박 칩을 현금으로 교환해준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현장에서 트럼프 카드와 도박 칩, 칩 교환을 기록한 장부, 현금 5만 밧(약 216만원) 등 증거물을 압수했다.
A씨는 체포된 날 처음으로 도박장을 개설했고, 유통된 판돈은 20만 밧(약 865만원) 수준이라고 주장했다.
태국에서는 “나라 망신”이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많은 한국인이 온라인 도박사이트 등을 운영하다가 당국에 검거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태국 북동부 우돈타니주에서 한국인 등 대상으로 도박사이트 영업을 하던 한국인 2명이 태국 이민국에 체포된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도 유명 관광지 파타야의 한 주택에서 한국인 13명이 한국어 도박사이트를 운영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10일부터 빽다방 아메리카노 ‘500원’…“200잔 선결제 될까요?”
경찰, 故 장제원 사건 결과발표 안 한다…수사 중단
“女간부들 알몸으로…충격” 친구 JMS서 빼내려 영상 보낸 여성, ‘이 혐의’로 피소
산호초 위 성관계한 ‘나체 다이버들’ 경악…태국 바다서 무슨 일이
늘 베풀던 주지스님, 끝까지 사찰 지키다 산불로 숨져
m3q52c
관련링크
- 이전글경주흥신소 배우자 일탈행위 증거조사 문제없이 해결 25.08.04
- 다음글레플리카쇼핑몰 추천 지식답변 찾는 방법 믿을 수 있는 정보 사이트 소개 25.08.04